바람의 나라 클래식 금조각 나오는 드랍 장소

바람의 나라 클래식 금조각 나오는 드랍 장소

바람의 나라 클래식에서 금조각이 나오는 장소는 단 한 곳이다.

그곳은 바로 북방대초원이다.

금조각을 얻기 위해선 북천황의 봉인으로 향해야 한다.

이곳은 북방대초원 40층을 통해 갈 수 있다.

해당 장소 위치는 북방 40층 12시 방향으로 안다.

참고로 여기는 맵이 정말 넓다.

이에 엔간해선 걸어가는 것보다는 지도를 보면서 말 타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 지도는 내 블로그에 적어뒀으니깐 검색해서 찾으면 된다.

또한 북천황을 잡기 전엔 입장료 방식으로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것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 걸어뒀으니 그거 보고 확인하면 된다.

이어서 북천황을 잡을 때는 1차 승급을 한 도사 둘, 1차 승급을 한 도적 둘.

이런 조합으로만 가도 충분히 깰 수 있다고 한다.

망각을 걸면 애가 바보가 돼서 쉽게 잡을 수 있는 모양이다.

참고로 금조각 드랍 확률은 30% 정도라고 한다.

이에 한 마리를 잡았다고 해서 다 나오진 않는다.

추가로 지금 시기에는 금조각을 사지 않는 게 좋다.

그 이유는 쌀숭이 개새끼들이 카르텔 형성해서 시세 조작 등 양아치 짓거리를 해서 그렇다.

이에 그냥 사지 말라고 한 것이다.

네티즌 반응 8

- 진짜 레전드다. 쌀먹단장이란 놈은 지 밥그릇 뺏기니까 여태 남 속여서 금조각 얻고 시세 조작한 거에 대한 행동은 자기 객관화 못하고 방귀 뀐 놈이 성낸다더니 추악함의 끝이다. 어떤 형태로든 다 너한테 그대로 돌아온다.

- 금조각 지금 중개소 거래 사이트를 통해서 이뤄지는 대부분이 시세조작 확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유는 황금류부터는 실패 시 금조각이 남는데 많이 살 필요도 없을뿐더러 가격 형성 유지하려고 자기들끼리 수수료 5% 감내하면서까지 거래하면서 시세조작하는 듯 보입니다.

- 금요일 밤 10시에 긴급 수정 패치하면서 공지엔 '특별한 이상은 없었다.' 살면서 손에 꼽는 게임 유체이탈 공지.

- 이번 사건으로 혜서님 처음 알게 됐는데 진짜 '우리가 남이가' 하면서 자기들끼리 똘똘 뭉쳐서 게임 망쳐가는 놈들보다 간괘 백여 개 시청자한테 뿌리고 같이 바람 오래 해요라고 하는 혜서님이 훨씬 낫네요. 구독하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여자 스트리머라고 무턱대고 두둔하는 사람들 때문에 혜서 유튜브 안 보려고 했는데 이번 사건과 간괘 일로 혜서 스트리머에게 매우 큰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다. 바람 건강하게 만들어주시고 계심에 감사합니다.

- 금조각 캐는 놈들 자기들 밥벌이 없어지니까 버그 악용하지 말라, 정지된다 이런 말로 내려오라고 오지게 물타기하네.

- 독점하면서 속이고 선동한 애들도 문제지만 공지대로라면 전 채널 통틀어 4시간 5시간에 한 개만 풀려야 하는 금조각이 한 시간에도 몇 개씩 풀리게 한 운영진 잘못도 굉장히 크다. 독점한 애들의 시세조작이 먹혔던 이유가 일반인들은 전 서버에 금조각이 4-5시간에 한 개밖에 안 뜬다. 철석같이 믿고 있었기 때문에 그 시세조작이 먹혔던 것이다. 시세조작하고 선동했던 애들이 잘못했지만 원인 제공은 운영을 거지같이 한 운영진 잘못이 가장 크다.

- 정상화 지렸네.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미련 없이 옛바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