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0주년 기념 게임 릴레이 이벤트
넥슨 30주년 기념 게임 릴레이 이벤트
넥슨 측이 30주년 기념 동영상을 공개하고 나서 서비스 중인 게임 릴레이 이벤트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진다.
동영상엔 넥슨과 함께 한 온라인 게임, 등장인물 등이 문을 통해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것은 30주년을 이용자랑 함께 기념하겠단 뜻으로 보인다.
넥슨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당신의 즐거움이 이어 지도록이란 내용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의 초창기 게임들인 바람의 나라를 시작으로 어둠의 전설과, 일랜시아.
그리고 아스가르드, 테일즈위버 등 RPG 게임 이벤트가 3월 중에 진행된다.
이들은 릴레이 이벤트 정보, 30주년 기프트 샵을 볼 수 있는 30주년 메인 페이지를 열었다.
매월 진행되는 릴레이 게임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며 30주년 코인을 얻고 나서 기프트 샵에서 특별한 아이템 상품, 넥슨 캐시 3만 원 응모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릴레이 이벤트 첫 주자인 바람의 나라, 바람의 나라 연에선 추억의 넥슨 로고 속의 소녀.
그리고 다양한 게임이 바람의 나라 세계관에 스며든단 설정으로 IP 간의 콜라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람의 나라에선 서든 어택과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이플 스토리, 데이브 더 다이브를 재해석한 미니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 보상은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테일즈위버, 카트라이더 : 드리프트 등 게임의 개성을 담은 치장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바람의 나라 연에선 오는 4월 11일까지 의문의 아이랑 30년 동안의 기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문의 아이 NPC를 도와 임무를 수행해 나가는 방식이다.
바람의 나라 연 특유의 도트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배찌와 나오, 데이브와 단진 등 넥슨의 다양한 등장인물을 만날 수 있다.
임무를 완료하면 30주년 기념 넥슨 모자와 바람 망토 (흑) 그리고 넥슨 서른 돌 주화 등 30주년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 밖에 더 자세한 내용의 릴레이 이벤트는 30주년 동영상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슨 30주년 기념 게임 릴레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