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볼도사 후기

핀볼도사 후기

핀볼도사

제작 : Gorilla.
배급 : 하비.
등급 : 전체 이용가.
출시 : 2021.11.05

핀볼도사 안드로이드 유저 부정적인 후기

- 직접 해 봐라.
- 글 잘 안 남기는데 광고 넣고 해야 회사가 유지되니깐 그렇다고 치자. 안드로이드 광고 중에서 다 보고 나서 닫기 표시 좀 넣어 주세요. 진행하다가 광고 닫기 버튼이 없어서 앱을 아예 종료해야 하는 일이 많다. 그리고 죽고 나서 광고를 보고 나서 다시 부활하는 거 부활만 하면 깰 수 있는 거 광고 닫기 버튼이 없어서 앱 종료해야 하는 게 짜증 난다.
- 게임 잘 만들었는데 버그가 너무 많다. 버그 제보하거나 데이터 초기화하려고 문의 보내려고 하는데 보내지지 않는다. 이메일 잘 썼고 플레이어 아이디랑 계정 다 잘 적었는데 보내기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이거 왜 이런 거죠?
- 광고 그만합시다. 엔간해서는 안 적으려고 했는데 광고를 봐도 끄는 버튼이 안 나와요. 그게 안 나오니깐 게임 종료 후 다시 하려고 하는데 다시 해도 광고를 봐야 하니깐 어느 정도 광고는 보지만 저기 광고는 그렇게 만든 건지 모르겠지만 어느 게임이든 광고가 들어가 있는데 시간이 얼마든 지 간에 종료 버튼이 안 나와서 답답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떨어져 나갈 겁니다. 조치 좀 취해주세요.

핀볼도사 안드로이드 유저 긍정적인 후기

- 재미있게 잘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볼을 날리려고 화면 눌렀다가 민감도가 높아서 다시 누르고 싶은데 이미 눌러져서 공이 멋대로 날아가는 점에서 터치를 때는 식으로 바꿔 줬으면 합니다. 재미있게 잘하고 있어서 다른 점은 불편함을 못 느끼겠네요.
- 금전 낭비 않고 몇 달째 즐기고 있습니다, 훠훠. 게임 광고가 많을 줄 알았는데 내가 원하지 않으면 굳이 광고를 안 봐도 되고 좋은 장비도 금전을 열심히 모으고 나서 뽑기 하면 나옵니다. 안 깨진다고 징징 대지 말고 전략이라는 것을 생각해 봅시다. 50 스테이지도 금전 안 써도 된다. 보스는 모서리 공략하면 쉽다.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새로 뭔가 개방돼서 좋네요.

핀볼도사 본인 후기

나는 이 게임을 감칠맛 난다고 표현하고 싶다.
왜냐면 뒤로 갈수록 재미있어져서 그렇다.
하다가 질려서 접긴 했는데 괜찮은 게임이었다.

핀볼도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