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클래식 인형굴 보스 인형술사 경험치 젠 타임
바람의 나라 클래식 인형굴 보스 인형술사 경험치 젠 타임
바람의 나라 클래식에서 인형굴이라고 하면 일단 호박 파밍 하기 좋은 장소.
또한 파티 사냥하기 적당한 장소, 몹들이 정말 많고 젠도 빠른 장소이다.
이어서 주술사가 싱글로 사냥하기 좋으며 도적들이 자주 보이기도 하는 장소다.
이곳은 한때 레벨 몇이 넘으면 더는 접근 불가능하단 얘기가 있었다.
이에 난 여기에서 사냥도 그렇지만 호박 파밍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다.
하지만 레벨 제한 같은 건 없는 것 같았다.
이에 어느 때라도 들어가고 나갈 수 있는 듯하다.
일단 인형굴에 들어가는 이유는 앞서 말한 사례도 있을 테지만 주로 10굴에서 보이는 이용자는 다른 일로 저곳에 향한 것이라고 본다.
그건 바로 인형굴 보스 인형술사를 잡기 위해서다.
인형술사는 인형굴의 10층에서만 나오는 보스 몬스터인데 일단 보는 게 쉽지 않다.
그 이유는 여기는 주술사들이 10굴에서 자리 잡고 사냥을 하는 것도 있는데 쌀숭이들이 보스 잡으러 오는 것도 한몫한다.
주로 전자보다는 후자의 이유가 더 크다고 본다.
난 여태껏 여러 보스를 마주해 봤는데 이 인형술사만은 바람의 바라 클래식을 즐긴 2주 동안 단 한 번도 못 만나봤다.
이에 별다른 자료가 없는 것도 사실이다.
직접 마주해서 상대를 해보면 더 명확해질 텐데 아무리 틈내서 가도 인형술사는 코 빼기도 보이지 않아서 그렇다.
대신 해당 보스를 잡으면 얻고 합성 시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은 지금 여러 곳에서 거래가 되는 실정이다.
인형술사 젠 시간
- 대강 6시간에서 9시간 정도로 보인다.
인형술사 경험치
- 370000
인형술사 나오는 드랍 아이템
- 백화검, 철도
인형굴 보스인 인형술사를 잡으면 100%는 아닌 걸로 알지만 나오는 아이템인 백화검.
이것은 힘이 70 이상이 돼야 낄 수 있는 걸로 안다.
이에 주로 전사들 위주로 해당 아이템을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전사는 레벨 70이 되면 힘이 70 정도가 돼 있을 거라서 별다른 제약이 없다.
도적도 간간이 염인백화검을 끼고 다니는 것을 봤는데 분명 지존을 찍고 나서 스탯 분배를 하고 낀 것으로 보인다.
어디서 들었는데 힘 67을 찍고 누리의 힘을 써서 70을 만들어도 이것을 착용하지 못한다고 했었나?
이건 자세히 모르겠다.
염인백화검을 착용하는 이유는 일단 이게 현재 시점에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라서 그런 걸로 보인다.
또한 가격 역시도 깨나 나가는 모양이라서 쌀숭이들이 눈에 불을 켜고 파밍하고 다니는 것 같다.
나도 언젠가 되면 염인백화검 하나 만들지도 모르지만 이걸 착용하고 쓸지는 모르겠다.
나중에 업데이트 되면 더 좋은 템들이 나올 거라서 그런 것 위주로 노리고 있지 않을까?
내용은 이 정도인데 오래간만에 인형굴 산책 가서 돌아다니니깐 즐거웠다.
매일 고정 식으로 깹굴 산책 다니고는 했는데 못생긴 도깨비들을 매일 만나니깐 지겨웠다.
오늘은 인형굴 가서 간간이 주술사들이 호박 떨군 거 안 줍고 사냥하고 있을 때 노획으로 주워 먹으면서 다녔다.
또한 10굴에 종이 쓰레기 누가 버려놓은 거 주우면서 놀았다.
재미있었다.
바람의 나라 클래식 인형굴 보스 인형술사 경험치 젠 타임